SPC그룹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는 내달 10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섹타나인에 따르면 세 번째 시즌을 맞은 이번 캠페인은 ‘모바일 인공지능(AI) 비서’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이하 해피앱)에서 총 10가지 문항의 ‘성향 테스트’를 완료하면 이를 토대로 개인별 성향에 맞는 맞춤형 혜택들을 추천해준다. 문화생활형, 액티비티 추구형, 욜로(YOLO)형 등 총 5가지 유형(H, A, P, Y, S)의 성향으로 분류하고, 각자의 성향에 따라 올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제공한다.
먼저, ‘H유형’은 문화생활을 통해 ‘힐링(Healing)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들로 구성했다. ▲메가박스(영화 5,000원 관람) ▲인터파크(뮤지컬 ‘아이다’, ‘블루맨 그룹’ 티켓 최대 30% 할인) ▲디뮤지엄(전시 ‘어쨌든, 사랑’ 초대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물놀이, 레저 등 ‘액티비티(Activity)’를 좋아하는 ‘A유형’ 고객에게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아쿠아필드(입장권 최대 30% 할인, 매직플로우 고양 입장권 최대 30% 할인) ▲오션월드(입장권 45% 할인) ▲롯데월드 부산(이용권 최대 23% 할인 및 카사바칩 무료 증정) ▲롯데워터파크(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벼운 ‘피크닉(Picnic)’을 선호하는 ‘P유형’, 여행을 좋아하는 욜로(YOLO)족 ‘Y유형’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마련했다.
한편, 섹타나인은 ‘리워드 패키지형 대체불가토큰(NF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향 테스트’ 완료 후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 내에 카카오 지갑 ‘클립(Klip)’ 주소를 입력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되는 행사로, 추첨을 통해 총 211명에게 순금 1돈 티켓, 메가박스 특별관 연간 패키지 등을 증정한다.
이번 ‘리워드 패키지형 NFT’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을 하나의 패키지 형태로 구성했으며, ‘해피패스’ 캠페인과 연계해 해피포인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어진다는 입장권의 의미를 담아 티켓형 이미지로 발행됐다. 당첨된 NFT는 카카오톡에서 제공하는 가상자산 지갑 ‘클립(Klip)’을 통해 발급 받을 수 있고, 1등 경품인 순금 1돈 티켓은 실물로도 수령할 수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