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를 주제로 친환경 캠페인을 벌인다고 30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친환경 캠페인 ‘매일 지구를 살리다’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 캠페인은 지구를 살리는 길이 멀리 있지 않고 일상 속 어디에서나 찾아볼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친환경 작물인 오트 음료를 마시는 것부터 멸균팩은 재활용할 수 있도록 씻어 버리는 것까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지구를 살릴 수 있다. 캠페인은 ‘알려주세요’와 ‘실천해주세요’ 두 가지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각의 미션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진행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먼저 ‘알려주세요’ 미션은 개인이 실천하고 있는 친환경 노력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생활 속 지구를 위한 작은 노력을 필수 해시태그(#어메이징 오트,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 #친환경)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한 뒤, 해당 게시물 링크와 추첨을 위한 개인정보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매일유업은 알려주세요 미션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100% 경품을 선물한다. 전국 편의점에서 어메이징 오트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 2매 또는 폴 바셋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오트라떼 모바일 교환권이다. 매일유업 식물성 음료 공식 인스타그램의 알려주세요 미션 게시물을 리그램해도 동일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는 매일유업 식물성 음료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하단 링크 또는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의 어메이징 오트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실천해주세요’ 미션은 멸균팩 재활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이벤트다. 사용 후 세척, 건조한 멸균팩 20개를 모아 발송하는 고객 모두에게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950ml 3팩을 선물한다. 용량, 브랜드와는 무관하게 모든 멸균팩이 참여 대상이다. 알려주세요 미션과 마찬가지로 매일유업 식물성 음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한 뒤 발송되는 멸균팩 회수용 봉투에 사용한 멸균팩을 담아 수거를 신청하면 된다. 회수한 멸균팩은 분리, 세척 과정을 거친 뒤 페이퍼 타올로 재탄생한다.
매일유업은 이벤트 종료 후 참여자 중 일부를 선발해 푸짐한 리워드를 제공한다. 참여 고객 중 2인에게는 핀란드 왕복 2인 항공권과 현지 숙박권을 선물한다. 또 10인에게는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 190ml 10박스를, 20인에게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950ml 10개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어메이징 오트는 친환경을 주제로 한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준비 중이다. 우선 오는 7월 8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비건페어에 참여해 보다 많은 고객과 직접 소통한다. IoT 분리배출 솔루션 앱 ‘오늘의 분리수거’와도 멸균팩 리싸이클 캠페인을 진행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