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토트넘 초청 ‘목동 오픈 트레이닝’ 참가자 모집?

2022-07-04 09:06:34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두 차례에 걸쳐 토트넘 홋스퍼 선수 오픈 트레이닝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11일 오후 6시에는 ‘서울 오픈 트레이닝’을, 15일 오전 10시 목동종합운동장에서는 ‘목동 오픈 트레이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가 기획한 토트넘 홋스퍼 오픈 트레이닝을 통해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PL(프리미어리그) 최강팀 중 하나인 토트넘 홋스퍼의 훈련 모습을 눈앞에서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을 누리게 된다. 특히 오픈 트레이닝에 참여한 참가자 전원에게 토트넘 선수들과 함께하는 팬미팅의 기회가 제공된다. 팬미팅은 트레이닝 이후 이어지며, 선수들과 사진 촬영 및 사인행사가 진행된다.

토트넘 홋스퍼의 ‘목동 오픈 트레이닝’은 총 75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목동 오픈 트레이닝’ 참가는 쿠팡플레이 앱을 통해 4일 오후 12시부터 6일 밤 11시 59분까지 신청 가능하다. 오픈 트레이닝을 포함한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세부사항은 쿠팡플레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와 쿠팡플레이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토트넘 홋스퍼의 2개 친선경기로 구성된다. 오는 1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1차 경기 후, 16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세비야 FC’와 2차 경기를 진행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모든 경기는 국내에선 쿠팡플레이를 통해 디지털 단독 생중계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