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부, '제25회 올해의 산업혁신기술상' 시상식 개최

2022-07-19 16:52:19
19일 서울 명동 소재 로얄호텔에서 개최된 '올해의 산업혁신기술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뒷줄 좌측부터 시계 방향으로, 강기원 KEIT 본부장, 이찬영 KIAT 부원장, 노건기 산업부 국장, 박태현 산업부 과장, 이성주 KETEP 본부장, 정성희 ㈜에이치엘클레무브 상무(윤팔주 대표 대참), 이수근 대선조선㈜ 대표, 권보원 ㈜경농 책임연구원, 이정언 보평그린㈜ 대표, 이정현 한국전력공사 선임연구원, 김소연 피씨엘㈜ 대표.

'올해의 산업혁신기술상' 시상식이 19일 서울 명동 소재 로얄호텔에서 개최됐다. 이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KEIT)·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KETEP)·한국공학한림원(NAEK)이 공동 주관한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신기술 부문 권보원 책임연구원(㈜경농) ▲사업화 기술 부문 윤팔주 대표(㈜에이치엘클레무브), 이수근 대표(대선조선㈜),  김소연 대표(피씨엘㈜) 등이 수상했다. 올해 신설된 청정에너지기술 부문은 이정현 선임연구원(한국전력공사)과 이정언 대표(보평그린㈜)가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들에게는 각각 500만원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