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HMR ‘상하농원 화덕피자’ 3종 출시

2022-07-25 09:24:53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은 캐주얼 레스토랑 ‘상하키친’ 대표 메뉴인 화덕피자 ‘1만개’ 판매를 기념해 간편식(HMR) 제품 ‘상하농원 화덕피자’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상하농원에 따르면 화덕피자 3종은 풍미를 위해 상하 치즈 공방의 치즈를 다채롭게 사용했으며, 48시간 저온 숙성한 상하키친 노하우를 담은 수제 도우 타입으로 쫄깃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총 3종의 피자는 ▲ 고소한 아몬드, 달콤한 벌꿀과 프리미엄 치즈 6가지가 가득 들어간 ’치즈 피자’ ▲ 상하농원 햄공방 수제소시지에 상하치즈에 향긋한 바질의 풍미를 더한 ’소시지 피자’ ▲ 쫄깃한 상하치즈, 도우, 소스, 그리고 향긋한 바질과 마리네이드 토마토가 한데 어우러진 정통 나폴리 스타일의 ‘마르게리타 피자’로 구성되어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기 쉬운 9인치로 출시됐다.

상하농원 화덕피자 3종은 상하농원 내 파머스마켓과 온라인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출시 한 달 만에 3천개가 판매되었다. 또한, 온라인 판매 출시기념 이벤트로 ▲3종 세트 구매 1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