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비즈노베이터 2024’ 성과발표회 열어
2024-11-22
엔씨소프트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디케이지(DKZ)’가 합류해 신규 아티스트 플래닛(Planet, 아티스트 별 공간)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디케이지’는 유니버스에 합류한 40번째 아티스트다. 이용자는 유니버스에서 40개의 아티스트 플래닛, 4개의 제휴 콘텐츠 플래닛(아이돌라디오2, 싱어게인2 등), 1개의 브랜드 플래닛(펩시)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디케이지’는 유니버스에서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아티스트?팬보드(Artist Fan board)’ 등을 통해 글로벌 팬과 소통한다. 화보와 라디오, 팬사인회 등 유니버스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독점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픈 기념 인사 영상을 유니버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케이지’에게 커피차를 선물하는 ‘서포트 이벤트(Support Event)’도 진행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