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매일유업은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가 30일 화요일 오후 8시 45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에서 홈쇼핑 론칭 1주년 특별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방송에서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12캔 세트에 특별한 혜택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12캔 구성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일유업 더그레잇티콤부차 오리지널 6개, 베리리치 6개 총 12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에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의 주요 성분인 100%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이 4g 들어있어 썬화이버(구아검가수분해물)를 탄산음료로 즐기고 싶을 때 좋다. 방송 중 앱을 통해 구매할 경우 2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로 만든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식약처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기능성으로 장내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상승 억제 4가지를 인정하고 있다. 또한 구아검가수분해물(Sunfiber®)은 미국 FDA 안전원료 인증(GRAS), 비건 인증, 저 포드맵(Low-FODMAP) 인증까지 획득한 기능성 소재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