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장기요양 통합건강증진 프로그램 개발’ MOU

2022-08-31 16:21:11

매일헬스뉴트리션은 한림대학교 LINC 3.0 사업단, 간호대학, 한국영양연구소와 31일 강원도 춘천시 한림대학교에서 ‘노쇠예방을 위한 장기요양 통합건강증진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한림대학교와 춘천시가 지역사회 노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추진중인 '춘천시 노인건강증진 프로그램 개발’의 일환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이 프로그램 개발에 참여해 연말까지 춘천시, 한림대학교와 함께 춘천시내 주간보호센터를 이용하는 노인을 대상으로 노쇠 예방을 위한 통합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대상자에게는 영양교육 과 운동교육, 건강기능식품 제공 등 영양관리가 제공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근육 건강은 물론, 최근 대두되고 있는 노인성 배변 문제와 식후 혈당 개선을 위한 연구까지 종합적으로 진행해 건강한 노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이를 위해 유당과 지방을 제거한 순도 높은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와 국내 유일* 장, 배변, 혈당, 콜레스테롤 4중 관리가 가능한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제공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김환석 대표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앞으로도 노년층의 노쇠 예방을 통한 건강수명 연장을 위해 정부와 지역 연구사업에 적극 참여하고 폭넓은 연구활동으로 국내 시니어 영양식 및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선도할 것”이라며 “이 외에도 인식 개선과 삶의 질을 비롯해 다양한 측면에서 중?장년층, 고령자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생활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