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SPC그룹은 파스쿠찌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홈 카페 트렌드를 반영한 선물세트 8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SPC그룹에 따르면 파스쿠찌 추석 선물세트는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맛을 구현한 블렌딩 원두 ‘골든색(Golden Sack)’ 혹은 원산지 별로 각기 다른 개성을 엿볼 수 있는 싱글 오리진 원두를 커피, 티 등 브루잉에 필요한 각종 홈 카페 도구들과 함께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은 과테말라, 케냐 등 원두 생산 국가의 문화와 전통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머그 및 드립커피백으로 구성된 ‘싱글오리진 머그 세트’, 파스쿠찌 로고를 새긴 스택 머그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직수입 볼로스틱 커피, 드립커피백이 들어간 ‘스택머그&볼로스틱 커피 세트’, 균일한 물줄기로 커피 추출을 도와주는 세라믹 드립포트에 원두를 함께 넣은 ‘세라믹 드립 세트’, 로즈골드 색상의 글라스 캐니스터(원두 보관통), 캡슐커피 구성의 ‘캡슐커피 세트’ 등 총 8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아메리카노(R) 1+1 쿠폰’, ‘홀케이크 7천원 혜택 쿠폰’, ‘추석 선물세트 7천원 혜택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 선물세트는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픽업 및 딜리버리 이용이 가능하다. 파스쿠찌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3천원 혜택 및 해피포인트 5%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