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고객 참여 ‘AI 아이디어톤’ 최종 본선 성료
2024-11-22
KB국민은행은 ‘에스파(aespa)’와 함께한 ‘리브 Next’ 두 번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나만의 똑똑한 소비, 리브 Next'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리브 Next’가 10대들의 현명한 소비를 도와주고, 일상에 늘 함께하는 플랫폼임을 강조했다. 에스파의 일상을 담은 듯한 스토리 전개와 트렌디한 영상미를 통해 ‘리브 Next’ 앱과 카드의 혜택을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또한, 에스파의 특별한 이미지를 담은 ‘에스파 리미티드 카드’ 출시를 알리며 10대들에게 ‘리브 Next’를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KB국민은행과 KB국민카드가 공동으로 제작한 이번 광고는 본편 49초, 범퍼 광고, 세로형 광고 등 총 5편으로 구성됐으며 유튜브, 틱톡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생생한 광고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