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에서 10월 한달동안 ‘2022 상하농원 미스터리 할로윈’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하농원에 따르면 이번 할로윈 축제에서는 새롭게 오픈하는 스마트팜 공간에서 재배된 버섯을 스토리텔링해 다양한 포토스팟, 이벤트 그리고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매일유업의 유기농 전문브랜드 ‘상하목장’, 치즈 전문브랜드 ‘상하치즈’, 간편식 브랜드 ‘상하키친’, 건강발효 탄산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등의 제품과 함께,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궁중비책, 베이커리 전문기업 엠즈베이커스가 함께 참여한다.
이와 함께, 호박을 꾸미는 펌킨패치와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를 개최하여 재미요소를 배가했고 상하농원 객실 혹은 글램핑 숙박권까지 경품으로 준비했다.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 후 획득한 에코코인으로 나만의 화분 만들기나 고구마 수확체험을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펌킨패치는 농원 내 호박부스에서 늙은호박 또는 땅콩호박을 구입한 후 호박을 직접 꾸며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코스튬 콘테스트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뽑는 이벤트다.
상하농원 내 식당에서도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인 ‘상하키친’에서는 해골모양의 유자 리코타 치즈와 호박 식혜를 서비스로 주는 특별 할로윈 세트메뉴를 준비했고, BBQ 전문 농원식당에서는 촉촉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지리산 흑돼지 BBQ를 자연에서 맛볼 수 있는 ‘야외 바비큐장’을 오픈한다. 또, 목장뷰가 아름다운 ‘파머스카페 상하’에서는 단호박 라떼와, 할로윈 츄러스 등 총 10종의 할로윈 시즌 한정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