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레고×오은영’ 기획전

2022-09-29 08:58:11

쿠팡은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와 레고 브랜드가 콜라보한 ‘레고×오은영’ 기획전을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레고x오은영’ 기획전은 부모들의 아이 놀이에 대한 고민을 해소하고 좋은 놀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기획전 페이지에 통해 ‘오은영 놀이를 말하다’ 캠페인 영상을 배치했다. 세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된 영상은 오은영 박사가 직접 설명하는 건강한 자극을 주는 놀이방법과 좋은 놀이방식을 위한 부모의 자세를 담았다. 오은영 박사는 영상을 통해 “놀이는 배움의 반대말이 아니라 아이들 발달에 무엇보다 중요한 자극”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기 레고 상품을 즉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쿠팡 와우회원은 전용 상품을 와우외원 전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어 자녀가 있는 고객은 물론 레고 마니아에게도 레고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기회다. 

이번 기획전은 인기 레고 시리즈에 따라 상품을 선별해, 고객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준비된 시리즈 상품으로는 해리포터, 프렌즈, 듀플로, 마인크래프트의 시리즈가 있다.  

또 ‘레고 추천상품’에선 사용하는 성별과 연령에 따라, 레고 시리즈에 따라 제품을 추천한다. ‘레고 베스트’에선 가장 인기 있는 레고 상품을, ‘학습완구’에선 학습용 완구 상품을 엄선했다. ‘학습완구’ 테마에서는 레고 외 해즈브로, 플레이도우 등 글로벌 학습완구 브랜드 상품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육아도서’ 테마에선 오은영 박사의 육아서적 베스트 셀러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