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섹타나인, 해피포인트 앱 캠페인 ‘H-DAY’ 실시

2022-10-11 17:31:17

SPC그룹은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SPC그룹 계열 브랜드 총 15개사와 함께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 통합 마케팅 이벤트 ‘H-DAY’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H-DAY’는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으로 포인트를 적립 혹은 사용하면 평일과 주말 별로 각기 다른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행사 기간을 달력에 가로(평일), 세로(주말)로 표시하면 해피포인트를 연상시키는 알파벳 ‘H’가 완성돼 일정을 쉽고 흥미롭게 기억할 수 있고, 이벤트에 재미 요소도 더했다.

우선, 10일부터 14일까지 평일 5일간은 SPC그룹 브랜드 4사(배스킨라빈스, 던킨, 파리바게뜨, 파스쿠찌)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해피앱 바코드 스캔 후 해피포인트 2000 포인트를 사용하면, 2000원의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적용된다. 또, 배스킨라빈스, 던킨 매장에서는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를 2400 포인트, ‘던킨 아메리카노’를 2500 포인트에 구매할 수 있는 집중 혜택도 마련했다.

‘H’의 세로에 해당되는 주말에는 해피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더블 적립 혜택은 1만원 이상 구매 후 해피앱 내 ‘H-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내 포인트 조회하고 더블 적립 받기’ 클릭 시 자동으로 참여된다.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해피오더’, ‘해피마켓’ 등 SPC그룹의 자체 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한 고객 혜택도 기획했다. SPC그룹 통합 배달 애플리케이션 ‘해피오더앱’에서는 파스쿠찌, 쉐이크쉑 등 해피오더를 통해 픽업 주문 시 최대 7천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픽업 행사를 16일까지 실시한다. 또, 해피앱에서 운영 중인 쇼핑 서비스 ‘해피마켓’에서는 모바일 쿠폰(해피콘) 구매 시 해피포인트 더블 적립 및 배스킨라빈스, 던킨 배송 제품을 최대 48% 할인해준다.

이 밖에도, SPC그룹 외식 브랜드(라그릴리아, 피그인더가든, 리나스, 스트릿) 매장을 평일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특별 프로모션, ‘H-DAY’ 행사기간 동안 매일 참여가 가능한 ‘해피앱 1300만 회원 돌파 예정일 예측’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