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분리유청단백질(WPI)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에 대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1일 공개된 신규 광고 캠페인은 유튜브 채널을 시작으로 TV와 SNS 채널 등을 통해 차례로 대중과 만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방과 유당을 분리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분리유청단백질'이라는 제품의 특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황에 담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영상은 부모님 선물을 고민하는 자녀에게 분리유청단백질을 권하는 내용으로 제작됐고 뒤이어 운동 후 마시는 단백질, 락토프리라 속 편한 단백질이라는 컨셉의 광고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분리유청단백질은 유청에서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도 높은 단백질로 원유에서 0.6% 이하의 극소량만 추출할 수 있는 프리미엄 단백질이다. 락토프리 단백질로 평소 유당에 불편함을 느껴 우유나 유제품을 멀리 했던 경우에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매일유업 측의 설명이다.
한편, 지난 21일 셀렉스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공개한 무료체험 이벤트는 큰 관심을 끌며 오픈 하루만에 조기 마감됐다. 선착순 3만 명을 대상으로 배송비만 결제하면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1캔을 무료로 선물하는 이벤트였다. 24일부터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신청하지 못 한 고객을 위해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1캔에 적용되는 50% 할인 쿠폰을 지급 중이다. 할인 쿠폰은 셀렉스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받을 수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