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비즈노베이터 2024’ 성과발표회 열어
2024-11-22
엔씨소프트는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첫 번째 팝업스토어 ‘도구리 오피스’를 성료했다고 10일 밝혔다. ‘도구리 오피스’는 도구리가 근무하는 사무실을 콘셉트로 구현한 팝업스토어다. 10월 27일부터 11월 8일까지 13일간 일평균 3000명, 총 4만여 명이 방문했다.
도구리는 캐릭터의 세계관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메인 콘텐츠인 ‘막내사원 공개 채용 면접’ 이벤트는 하루만에 사전예약 전 회차가 매진되고 총 600명 이상이 참여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총 63종의 신규 굿즈를 처음 공개했다. ‘도구리 2023 탁상 달력, 도구리 시크릿 키링, 잘자구리 바디필로우’ 등 제품은 인기리에 조기 품절됐다. 신규 굿즈는 11월 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고되어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