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뷰티데이터랩은 피부 고민이 많은 환절기를 맞아 세 번째 ‘함께 만들어요’ 뷰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함께 만들어요’는 고객의 수요가 반영된 뷰티 상품을 강소기업이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는 환절기를 맞아 ‘피부 보습’과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의 분석에 따르면 10월 이후 환절기 피부케어 관련 키워드로 ‘클렌징 오일’과 ‘보습’의 검색량이 증가했으며,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케어에 대한 니즈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보습 클렌징’ 테마 상품으로 ‘클렌징 오일 폼’과 ‘클렌징 밤’을, ‘트러블 케어’ 테마 상품으로 ‘저자극 젤크림’과 ‘저자극 톤업크림’을 준비했다. 쿠팡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테마별로 선호 상품을 1개씩 선택하는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 결과는 12월 5일에 공개되며, 12월 5일부터 18일까지 선정된 상품에 대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상품 발송은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한편, ‘클렌징 오일 폼’은 오일이 폼으로 변하며 1, 2차 세안을 한 번에 해결하는 퀵 클렌징으로 8가지 식물성 오일 베이스로 피부 보습을 돕는다. ‘클렌징 밤’은 8종의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성분 및 카무카무 추출물로 피부톤을 밝게 만들어준다. ‘저자극 젤크림’은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로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는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돼 있다. ‘저자극 톤업크림’은 자극 없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2차 세안 없이 쉽게 씻겨낼 수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