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퇴직연금DC 계좌 신규 개설 이벤트

2022-12-28 08:51:44

삼성증권은 내년 3월 31일까지 퇴직연금DC형(확정기여형)을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내 삼성증권에서 퇴직연금DC형 계좌를 신규 개설해, 정상계좌로 개설된 고객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행사다. 퇴직연금DC형은 매년 적립되는 퇴직금을 가입자가 직접 운용할 수 있는 계좌로, 운용성과에 따라 퇴직 시 받는 퇴직금 규모가 달라진다.

삼성증권의 한 관계자는 "모바일에서 편히 퇴직연금DC형을 가입할 수 있는 '3분DC' 서비스뿐만 아니라, '연금 토탈케어 서비스' 등 안정적인 연금자산관리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올해 초, 업계 최초로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인 '연금S톡' 오픈, 퇴직연금에 대한 궁금증을 알기 쉽게 소개해주는 유튜브 콘텐츠 '연금상담소' 등 연금 고민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시한 바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