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은 연말 시즌을 맞아 스페셜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에그슬럿은 ▲‘클래식 슬럿’, ▲클래식 슬럿에 단호박 퓌레와 새콤달콤한 유자청 토핑을 더한 ‘단호박 유자 슬럿’ 중 2종을 취향대로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슬럿 듀오팩’을 출시한다. ‘슬럿’은 으깬 감자와 수비드(Sous-vide, 저온 요리) 방식으로 익힌 수란을 바게뜨에 얹어 먹는 제품으로, 슬럿 듀오팩은 패키지에 ‘크로스워드(낱말 맞추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판도 포함되어 있어 연인, 친구 등과 함께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에그슬럿의 버거 메뉴 총 10개를 한 세트로 구성해 연말연시 홈파티와 모임, 오피스 단체주문 전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그레이트팩’ 3종도 선보인다. 그레이트팩 3종은 ▲파머스 프리타타, LA 바이브 등 대표 메뉴들로 엄선한 ‘머스트 EAT’ ▲쉬림프엔 아보카도, LA 바이브 등 고기를 토핑으로 한 미트 버거 10종으로 구성된 ‘MEAT 러버’ ▲페어팩스, 에그샐러드 샌드위치 등 에그슬럿의 다양한 기본 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 ‘LIGHT’ 등이다. 연말 시즌 패키지 2종은 에그슬럿 전 매장과 해피오더 등 배달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크로스워드(낱말 맞추기)’ 게임을 진행하면 ‘슬럿 1종(클래식 슬럿, 단호박 유자 슬럿 중 택일)’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