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SPC 파스쿠찌는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집에서 커피와 차를 즐기는 ‘홈 카페’ 트렌드에 맞춰 홈 브루잉 용품부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백, 모카포트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주요 제품은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드립커피백으로 구성된 ‘드립커피백 세트’ ▲파스쿠찌 로고를 새긴 스택머그와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직수입 볼로스틱 커피가 들어간 ‘빈티지 스택머그 & 볼로스틱커피 세트’ ▲파스쿠찌를 상징하는 제품인 모카포트와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구성된 ‘1인 모카포트 세트’ ▲말린 과일의 산미와 초콜릿의 단맛이 최적의 조화를 이루는 ‘골든삭(Golden Sack)’ 원두를 활용한 캡슐커피 세트에 보온·보냉 기능이 우수한 아소부 아쿠아리나 텀블러를 더한 ‘아소부 아쿠아리나 & 골든삭 캡슐커피 세트’ 등 총 4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24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을 통해 ‘홀케이크 & 설 선물세트 7000원 혜택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24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4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