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는 프로페셔널 홈케어 비타민C 앰플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다르면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은 항산화 성분[i]인 비타민 C 유도체 5%(50,000ppm)와 글루타치온 성분을 담아 지치고 생기 잃은 피부에 활력을 전달한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포뮬러는 피부를 밝고 환한 피부로 개선[iii]하고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해준다. 또한 천연보습인자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미백효과와 함께 피부 진정효과를 부여한다.
비타민C는 ▲피부 활력 저하 ▲피부 생기 저하 ▲피부 탄력 저하 등을 유발해 피부 노화의 주범으로 불리는 활성산소의 생성을 억제하는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에 활력 및 생기를 부여해 피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은 개봉 후 쉽게 산화돼 보관과 관리가 까다롭고 피부자극을 동반할 수 있는 강한 산성을 가진 순수 비타민C가 아닌, 비타민C 유도체로 제조된다. 따라서 30개월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며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피부에도 피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CNP는 ‘BOOST UP’ 캠페인을 전개한다. 민감하고 푸석한 ‘피부고민러’들을 구출하는 유쾌한 스토리를 카툰으로 선보였으며, 이와 함께 프로페셔널 솔루션 라인의 BOOST UP 스페셜 세트를 특별 출시하고 있다. 스페셜 세트는 CNP 공식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 판매 중이며, 신제품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앰플’과 쿨링마사저로 구성됐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