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는 다가오는 만우절을 맞이해 ‘리니지W’와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리니지W’는 4월 1일부터 이틀간 ‘놀러와요 우당탕탕 낚시 마을’ 이벤트 던전을 연다. 던전에서 얻은 아이템으로 ‘일반 낚시대 세트’를 제작하고 바닷가에서 낚시를 하면 ‘황금빛 베리아나, 유리병 편지’ 등 보상을 얻는다. ▲3월 29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실되지 못한 자’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는 몽환의 섬에 등장하는 ‘진실되지 못한 자’를 처치해 다양한 금액의 아데나(게임 내 재화)가 담긴 ‘아데나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4월 1일부터 4월 5일까지 ‘행운의 달고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교환소에서 구매한 ‘행운의 달고나’를 사용하면 결과에 따라 100만 아데나, 영웅 각인 방어구 제작 비법서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2'는 4월 12일까지 ‘거짓말쟁이 광대의 파티’ 이벤트 3종을 연다. 각종 거점에 설치된 ‘거짓말쟁이 광대의 파티용 스피커’ 영역에 진입하면, 캐릭터가 춤을 추며 다양한 버프를 받는다. 이벤트 던전 ‘거짓말쟁이 광대의 퀴즈’에서 OX 퀴즈도 열린다. 총 10개의 라운드마다 퀴즈를 맞춘 이용자에게 보상이 지급된다. 4월 1일 만우절 당일에는 ‘거짓말쟁이 광대의 깜짝 상자, 거짓말쟁이 광대의 수상한 상자’ 등 특별 우편 푸시가 지급된다. ▲이용자는 4월 5일까지 열리는 ‘내 꿈은 낚시왕!’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가 드랍하는 ‘전설의 낚시대’를 모아 ‘거짓말쟁이 광대의 깜짝 상자, [상급~전설] 폭풍의 수호령 소환서(11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 가능하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