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게임 4종, ‘봄’ 축제 이벤트

2023-04-14 17:59:57

엔씨소프트는 봄날을 맞이하며 서비스 중인 게임 4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 오는 19일까지 ‘봄 맞이 출석체크’ 이벤트를 열어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출석체크를 한 이용자는 ▲아덴의 축복배지 ▲아덴의 축복가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는 26일까지 ‘요정숲 친구들의 봄나들이’ 축제도 이어간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낡은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활용해 ‘4대 용 숨결’과 ‘레어 스킬북 9종’을 랜덤(Random)하게 얻을 수 있는 ‘푸른빛 보물 상자’로 제작 가능하다.

‘블레이드 & 소울’은 봄을 맞아 ‘특별한 봄소풍 출석부’와 ‘봄소풍 접속보상’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를 통해 ▲오성 석류석 및 오성 흑요석 ▲혼돈의 설인동굴 인장 상자 ▲홍문수 결정 및 수호수 결정 ▲태상문 빛나는 인장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M’은 이달 26일까지 파푸리온 서버를 대상으로 ’봄날의 왕대박 파티’ 이벤트를 연다. 기간 동안 이용자는 매일 총 2회 ‘터져라! 황금빛 왕대박’ 이벤트 던전에 참가할 수 있다. 10인 타임 어택형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던전에서는 기여도에 따라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최종 보스인 황금빛 왕대박 처치에 기여할 경우 ▲황금빛 골동품 주머니 ▲은빛 주문서 꾸러미를 얻을 수 있다.

’리니지W’는 ‘요정들의 봄맞이 의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들은 19일 정기점건 전까지 동일한 이름의 이벤트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던전 중앙에 출현하는 거대 벚꽃과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해 거대 벚꽃을 수호해야 한다.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하면 이용자는 물의 기운으로 변신해 거대 벚꽃 성장에 도움이 되는 물을 제공하게 된다. 거대 벚꽃은 총 4단계에 거쳐 성장할 수 있으며, 단계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는다. 보상으로 주어지는 ‘요정의 꽃잎’은 교환소에서 ▲마법인형 각성서 조각 ▲명예 코인 상자 ▲각종 탈리스만 조각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