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임원 인사…김영락 한국영업본부장 사장 승진
2024-11-21
엔씨소프트는 ‘아이온 클래식’이 19일 ‘버서스(VERSUS)’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아이온 클래식 이용자는 오늘부터 ▲최고 레벨 확장 ▲대규모 전투 콘텐츠 ‘월드’ ▲신규 스킬 및 장비 추가 ▲’아이온 마일리지’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최고 레벨은 기존 55레벨에서 58레벨로 확장된다. 높아진 레벨에 따라 전투 경험과 플레이 패턴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신규 스킬 2종도 추가된다. 더불어 신규 장비 ‘정예 결사대 방어구’와 ‘58레벨 제작 무기 및 장신구’도 업데이트 됐다.
서버와 서버 간 대규모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월드’ 콘텐츠도 추가된다. 월드의 첫 번째 전투가 펼쳐지는 곳은 ‘아페탈 벨루스란’이다. 월드 내 세력 거점은 하늘 위에 떠있는 비공정이다. 이용자는 활강을 시작으로 역동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엔씨는 서버 별 인프라와 장비 파밍 수준을 고려해 적정한 매치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월드 콘텐츠 주요 보상은 ▲58레벨 영웅 장신구 ▲신규 장비와 스킬북 ▲신규 장비의 제작 재료 등이다.
이벤트도 열린다. 아이온은 이용자의 게임 플레이 기록을 바탕으로 재화를 지급하는 ‘아이온 마일리지’ 이벤트를 연다. 마일리지를 사용하면 ▲100레벨 강화석 ▲최상급 고대의 왕관 등 주요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