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SC제일은행과 '퇴직연금' 업무제휴협약

2023-05-18 14:02:59
미래에셋증권은 지난 17일 SC제일은행과 퇴직연금 고객 서비스 제고 및 양 기관의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은 지난 17일 SC제일은행과 퇴직연금 고객 서비스 제고 및 양 기관의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는 양사 고유 강점을 결합한 영업활성화 방안 모색, 양 기관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한 상품ㆍ서비스 제공 및 공동 마케팅 등이 담겼다. 협약식은 이남곤 미래에셋증권 연금1부문 대표, 이기경 SC제일은행 브랜치/PB 세그먼트부문 총괄이 참석하여 미래에셋증권 WM센터원에서 진행됐다.

미래에셋증권은 증권업 퇴직연금 적립금 1위 사업자로,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퇴직연금 고객에게 증권사로서의 서비스 뿐만 아니라 제휴된 SC제일은행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퇴직연금 고객의 고객만족도가 한층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퇴직연금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