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지원
2025-04-20
새롭게 시행되는 우수고객제도에서는 이를 블랙(Black), 레드(Red), 블루(Blue), 그린(Green), 화이트(White) 총 5개의 등급으로 개편하고, 최상위 등급인 블랙등급 신설해 고객등급을 보다 세분화하면서 우수고객에 대한 가치를 더욱 높였다.
이와함께, 새로운 고객제도 시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를 확대하면서, 서비스의 질도 높였다.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는 만큼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자, 치매케어와 암케어 그리고 간병케어와 같이 헬스케어와 연계된 서비스를 추가하였으며, 전문강사가 함께하는 테니스클래스와 가족걷기행사와 같은 건강관련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한 서비스도 마련했다.
또한 기존 상위 2개등급에게만 제공되던 건강검진 우대예약 및 장례용품 지원서비스도 화이트등급을 제외한 전 등급고객에게 제공이 될 수 있도록 수혜 고객범위를 확대하였으며, 우수고객 대상 오프라인 강연 및 클래스 등도 마련할 계획이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