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여름 한정판 ‘비스큐 한치 쉑’ 등 신제품 4종 출시

김진수 기자 2023-07-05 09:47:33
SPC는 ‘쉐이크쉑(Shake Shack)’이 여름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쉐이크쉑에서 만나는 바다 (Sea Ya At Shack)’를 주제로 여름이 제철인 프리미엄 해산물 한치와 파인 다이닝에서 활용하는 '비스큐 타르타르 소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 신메뉴는 화이트 치즈를 녹인 앵거스 비프 패티와 바삭하게 튀긴 쫄깃한 한치 프라이에 비스큐 타르타르 소스를 더해 다채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비스큐 한치 쉑’, 크링클 컷 프라이에 비스큐 타르타르 소스와 한치 프라이를 올려 감칠맛을 더한 ‘비스큐 한치 프라이’,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의 한라봉과 달콤한 바닐라 커스터드를 블렌딩한 ‘한라봉 쉐이크’, 쉐이크쉑 시그니처 레몬에이드에 상큼한 한라봉 맛을 더한 ‘한라봉 레몬에이드’등 4종으로 8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6일 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사전예약 프로모션 제품은 프리미엄 타월브랜드 ‘타월로지스트(towelogist)’와 함께했다. 이벤트 기간 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구매 시, 비스큐 한치 쉑, 비치타월, 파운틴소다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해피앱에서 신제품 페어링 메뉴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파운틴소다 혹은 바닐라 쉐이크를 증정하고, 31일까지 퀴즈를 통해 신제품이 포함된 제품 랜덤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러스트레이터 ‘민경’과 협업으로 완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민경’이 디자인한 아트워크가 담긴 비치볼을 출시했고, 신메뉴를 구입한 고객들은 비치볼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협업으로 완성한 아트워크를 매장 외부에 래핑(wrapping)하였고, 포장에도 아트워크를 적용해 고객들이 ‘쉐이크쉑에서 만나는 바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매장에서 바다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음악 유통사 ‘포크라노스(Poclanos)’와 함께 약 30곡으로 구성된 ‘버거와 함께 즐기는 여름 분위기를 품은 플레이리스트’도 공개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