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LG생활건강은 ‘닥터그루트’가 신제품 ‘밀도케어TM 프로페셔널’ 샴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닥터그루트는 남성은 물론 탈모가 고민인 여성과 젊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탈모 솔루션을 제공하며 5년 연속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를 수성한 대한민국 대표 탈모케어 브랜드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 프로페셔널 샴푸는 20대에서 50대까지 나이와 상관 없이 다양한 고객들의 ‘가늘고 얇은 모발’과 ‘스타일링이 어려운 힘 없는 모발’로 인한 고민을 근본적으로 케어 하는 제품이다. 초 미세 마이크로 단백질과 모발 성분과 유사한 아미노산 11종이 든 ‘프로펩타이드 콤플렉스TM‘을 포함한 포뮬러로, 단 1회 사용 만에 모발의 밀도 와 강도가 개선 되는 효과가 국내 기능성 헤어 제품 중 최초로 인체 외 시험을 통해 입증됐다. 또 특허청 특허기술상 을 수상한 LG생활건강의 단백질 결합 기술 과 충전 기술 을 적용해 드라이 스타일링 ‘100시간’ 지속 효능 까지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주성분을 첨가해서 독자 조성한 ‘미녹시놀 콤플렉스™’의 함량을 닥터그루트 샴푸 가운데 가장 높은 수준으로 높였다. 또 신선한 배 과즙과 프리지어의 섬세한 향기를 조합해 만든 감성적인 향수 같은 향으로 색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에 앞선 만족도 조사 결과도 공개했다. 소비자 3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 에서 응답자의 98%는 “사용 즉시 모발에 탱글탱글한 힘이 생긴 느낌이다”고 했고, 99%는 “제품 사용 후 장시간 외출에도 드라이 볼륨이 유지됐다”고 답했다. 특히 이 제품을 사전 체험해본 소비자들의 블로그와 카페를 중심으로 ‘드라이가 잘된다’, ‘예뻐 보인다’, ‘젊어 보이는 탈모 샴푸’라는 식의 입소문이 나고 있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 프로페셔널은 11일 오전 7시 15분 GS홈쇼핑 런칭을 시작으로 GS SHOP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