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KB Pay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여행 기회제공, 프로야구 시구, 경기 관람 등 경품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오는 9월 13일까지 KB Pay 신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KB Pay 신규면 마카오 무료 여행 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KB Pay 신규 등록하고 이벤트/혜택 PUSH 알림에 동의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무료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마카오 왕복 항공권(2인)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숙박(2박) ▲식음료 바우처 ▲그랜드리조트덱 워터파크 입장권(2인) 등이 제공된다. 여행일정은 10월 27일에서 29일까지 2박 3일간으로 진행되며, 지정된 일자만 참여 가능하다. KB Pay 방문 횟수에 따라 최대 2회 추첨 기회가 제공되며, 행사 응모는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다음달 11일까지 KB Pay 회원을 대상으로 ‘KB Pay, 됩니다! 두산베어스 직관, 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혜택 PUSH 알림에 동의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된 고객은 ▲9월 5일 두산베어스, 기아타이거즈 잠실 경기 레드석 2매 ▲두산베어스 수비모자 2개 ▲버거 및 음료 세트 ▲응원도구 2개를 경품으로 제공 받는다.
‘KB Pay, 됩니다! 시구도 됩니다!’ 이벤트란에 사연을 응모한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시구 기회도 제공한다. 시구자에게는 야구경기 테이블석(4인) 및 시구 용품(유니폼, 공, 모자)도 제공된다.
이달 31일까지 ‘골핑’에서 KB Pay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10만원 결제 시 8천원 ▲20만원 결제 시 1만6천원 ▲30만원 결제 시 2만4천원 ▲40만원 결제 시 3만2천원 ▲50만원 결제 시 4만원 ▲60만원 결제 시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골프존마켓’에서 KB Pay로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의 8% (최대 5만원)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이달 31일까지 KB국민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국카몰에서 ‘골프용품 쇼핑은 국카mall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클럽, 의류, 신발 등 골프용품을 할인된 가격에서 쿠폰을 통해 최대 7%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달 31일까지 국카몰에서 ‘해외골프투어 그린재킷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 KB국민카드 PC 홈페이지에서 해외골프 상품을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3%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