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클래식, DOMINANCE Part 2 업데이트

김진수 기자 2023-08-23 16:46:47
‘아이온 클래식’이 ‘DOMINANCE Part 2’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PC온라인 MMORPG ‘아이온 클래식’이 ‘DOMINANCE Part 2’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온 클래식’ 이용자들은 이날부터 신규 인스턴스 던전 ‘비탄의 벽’과 최상위 PVE 장비 ‘비운의 군단 지휘관 무기/방어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비탄의 벽’은 4명의 데바가 함께 공략하는 파티형 인스턴스 던전이다. 원활한 던전 클리어를 위해선 세분화된 공략 패턴이 필요해 파티원 간 단합이 요구된다.

‘비탄의 벽’ 공략시 새롭게 업데이트된 최상위 신규 장비 ‘비운의 군단 지휘관 무기/방어구’ 획득이 가능하다. ‘비운의 군단 지휘관 방어구’는 모든 부위가 6개의 마석 슬롯으로 제공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분리 출시했던 ‘셀렉트 1’, ‘셀렉트 2’ 서버는 하나로 통합된다. 그동안 ‘셀렉트 2’ 서버에서 게임을 즐겼던 이용자에게는 ▲[이벤트] 외모 변경권 ▲[이벤트] 캐릭터 이름 변경권 ▲인던 추가 입장 주문서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셀렉트’ 서버 통합 이후에는 새로운 ‘와일드 카드’ 스킬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신규 스킬을 포함해 ‘와일드 카드’ 스킬을 재선택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