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클래식,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

김진수 기자 2023-09-13 10:22:54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클래식’이 아이온 IP 최초로 ‘클래스 체인지’ 시스템을 기간 한정 이벤트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58레벨 이상 이용자는 9월 13일부터 10월 4일까지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하는 이용자는 장비 강화 등 커스터마이징은 일부 유지하면서 다른 클래스(CLASS, 직업)로 변경이 가능하다. 전환한 클래스의 기본 스킬은 최대 레벨로 자동 세팅되어 전투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클래스 뿐 아니라 장비도 변경할 수 있다. 장비 변경 시 ▲무기 강화단계 ▲마석 슬롯 강화상태 ▲신석 강화상태 ▲신성 부여상태 등은 그대로 유지된다. 무기, 방어구, 장신구 등 총 13종의 장비를 전환할 수 있으며, 변경할 직업과 동일한 장비로 선택할 수 있다. 55레벨 이상 영웅 장비만 가능하다.

셀렉트 서버에는 ‘와일드 카드 체인지’ 시스템이 추가된다. 와일드 카드 변경권을 소유한 캐릭터가 기존의 와일드 카드 및 새롭게 추가된 와일드 카드 3종 중 다시 선택하실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벤트 기간인 10월 4일까지 캐릭터당 1회 사용할 수 있다.

‘클래스 체인지’ 및 ‘와일드 카드 체인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