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비즈노베이터 2024’ 성과발표회 열어
2024-11-22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크로스 플레이 플랫폼 ‘퍼플(PURPLE)’이 오는 20일, 신규 기능을 추가하고 브랜드를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엔씨는 '당신의 플레이, 퍼플에서(UNLEASH YOUR PLAY, PURPLE)'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퍼플을 새단장한다.
이용자는 20일부터 ‘퍼플 스토어(PURPLE Store)’, ‘월렛(Wallet)’, ‘퍼플 라운지(PURPLE Lounge)’ 등의 신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퍼플 스토어’에서 퍼플이 지원하는 엔씨 게임 리스트를 확인하고 게임을 설치할 수 있다. ▲‘월렛’은 게임 재화와 포인트 내역을 확인하고, 구매 및 선물을 지원하는 기능이다. ▲’퍼플 라운지’에서는 게임 공지와 소식을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다.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자체 제작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엔씨는 기존 편의 서비스도 개선한다. 이용자는 ▲’퍼플톡’, ‘퍼플온’, ‘월렛’ 등 다양한 기능에서 발생한 알람을 한 곳에서 확인하고 ▲생체 인증으로 보다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능 업데이트와 함께 디자인이 리뉴얼된 실행/기능 아이콘도 확인 가능하다. 엔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 영상을 볼 수 있다.
퍼플은 엔씨의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다. 이용자는 엔씨가 서비스하는 다양한 게임(PC 5종, 모바일 6종)을 PC와 모바일을 오가며 끊김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퍼플 새단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플 모바일앱과 퍼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20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