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전국이마트노동조합은 조합원의 추석 살림에 보탬이 되고 어려워진 회사의 위기극복을 위해 지난 14일 전조합원 이마트 장보기 캠패인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노조는 지난 12일 조합원에게 이마트 상품권 5만원을 모바일로 지급했으며. 이번 캠페인으로 회사 매출 증가에 일조했다.
노조는 "유통산업에 대한 각종 정부규제와 온라인 쇼핑시장 확장 등 외부요인으로 회사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며 "의무휴업 이 외의 출점 규제, 야간배송 금지 등은 이번에 완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노조는 회사와 함께 위기에 공동대응하겠다는 각오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