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에그슬럿, ‘엑스트라 스모키 베이컨 w. 잭다니엘 BBQ’ 출시

김진수 기자 2023-09-20 09:19:29
사진=엑스트라 스모키 베이컨 w. 잭다니엘 BBQ
SPC그룹은 ‘에그슬럿(Eggslut)’이 훈연기를 활용한 퍼포먼스가 특징인 신제품 ‘엑스트라 스모키 베이컨 w. 잭다니엘 BBQ’를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고객에게 파인 다이닝(Fine Dining, 최고급 레스토랑) 수준의 창의적인 음식과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엑스트라 스모키 베이컨 w. 잭다니엘 BBQ’는 오랜 시간 수비드 기법으로 조리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수비드 베이컨을 애플우드로 2차례 훈연해 스모키한 풍미를 살린 제품으로, 훈연 연기로 가득 찬 투명한 돔 안에 제품을 담아 제공하는 다이닝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또한, 테네시 위스키 특유의 그윽한 향을 자랑하는 ‘잭다니엘 허니 BBQ’ 소스와 동물복지달걀로 만든 스크램블드에그, 코울슬로, 할라피뇨를 토핑으로 더했고, 3500원 추가 시 스파이시 시즈닝으로 매콤한 맛을 더한 쉬림프 토핑을 곁들일 수 있다.

이번 신제품과 잘 어울리는 음료 2종도 함께 선보인다. 은은한 얼그레이와 탄산의 톡 쏘는 달콤함이 부드럽게 느껴지는 ‘스모키 얼그레이 콕’과 일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청량감이 특징인 체리 향의 ‘체리 콕’ 등 음료 2종도 선보인다.

에그슬럿 관계자는 “다이닝 퍼포먼스와 함께 돔을 여는 순간 폭발하는 진한 훈연 향과 부드러운 베이컨과 바비큐 소스의 환상적인 맛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에그슬럿은 고객이 다양하고 깊이 있는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그슬럿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출시 하루 전날 신메뉴를 할인된 가격(9900원)에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프리 스모크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또, 매월 마지막 주에 진행되는 에그슬럿의 브랜드 행사 ‘옐로우위크’ 기간 동안 음료 구매 고객에게 신제품을 8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에그슬럿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쿠팡이츠 등 온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8일까지 해피앱을 통해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소다를 무료로 증정하고, 쿠팡이츠에서는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순천시, 마을여행 브랜드로 키운다

순천시가 지역 마을을 거점으로 한 새로운 체류형 관광 브랜드 ‘순천마을스테이’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시는 지난 17일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