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지난 19일 ‘2023 송파구 취업성공 일구데이’에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송파구 취업성공 일구데이’는 2018년부터 송파구와 고용노동부, 서울동부고용노동지청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채용박람회로, 기업의 구인난 해소와 구직자의 취업률 향상을 위해 기업과 구직자 간 1:1 현장 면접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이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송파구청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쿠팡을 포함해 송파구 관내 기업과 송파구청의 사회공헌 활동 협의체인 송파 CEO Summit 소속 대기업도 참여함으로써 열기를 더했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쿠팡이츠의 배달모니터링 및 운영지원 담당자 채용에 나섰다. 본 행사를 통해 채용된 담당자는 쿠팡이츠의 배달 현황 모니터링을 포함한 고객 서비스 지원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박대준 쿠팡 신사업부문 대표는 “2023 송파구 취업성공 일구데이가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쿠팡은 지역사회의 많은 인재들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 앞장설 것이며 취업희망자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쿠팡은 육군, 공군, 서울시와 일자리 관련 업무협약을 맺는 등 구직자의 안정적인 사회 진출을 돕기 위해 일자리 창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올해 2월에는 전역장병 취업지원 공로를 인정받아 국방부로부터 국군장병 취업지원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