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서 국내 최대 '캠핑 박람회' 개최

10월 7일부터 3일간, 해남 오시아노에서 개최
박형주 2023-09-25 17:42:08
사진제공=전라남도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캠핑 박람회가 전라남도 해남에서 열린다.

전남도와 해남군은 "'2023' 전남 캠핑관광 박람회'를 다음 달 7일부터 3일간 해남군 오시아노 오토캠핑장에서 연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인 이번 박람회는 '모두의 캠핑'이라는 주제로 캠핑 장비와 캠핑용품 전시·판매, 경연대회, 체험 프로그램 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즐길 거리와 볼거리로 마련된다.

행사장에서는 스노우라인, 호상사, 캠프밸리 등 대형 캠핑기업을 비롯해 110개 기업이 150여 개 부스를 설치하고, 열기구 체험, 낚시대회 등 체험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아울러 '전남도 펫 페스티벌'이 열려 반려견과 애견인들도 함께 한다. 

오후 6시에 열리는 개막식에서는 로이킴, 안예은 등 유명 가수와 가을밤 낭만을 노래하는 '오시아노 뮤직페스타와 불꽃놀이'를 펼친다.

또한 '지속가능한 캠핑 산업'이라는 주제로 캠핑기업과 학계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포럼도 개최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모든 먹거리를 지역에서 해결하는 '빈손 캠핑 캠페인'이 함께 추진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