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아쿠아플라넷 일산’ 특가 앵콜 판매

김진수 기자 2023-10-27 11:59:22
사진=쿠팡 제공
쿠팡은 와우 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서 27일 하루돌안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을 47%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으로, 지난 9월 골드박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상품 중 하나다. 쿠팡은 추워지는 날씨에 맞춰 실내에서 아이를 포함한 온 가족이 다양한 체험 및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와우회원이라면 골드박스에서 ‘아쿠아플라넷 일산’ 1인 입장권을 47% 할인 금액인 1만6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 구매 후, 아쿠아플라넷에 방문하는 고객은 ‘바다코끼리’, ‘알락꼬리여우원숭이’, ‘히야신스매커우’ 등의 다양한 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형 가오리의 식사 모습을 관찰할 수 있는 '바다 속 가오리의 만찬 시간', 바다코끼리의 귀여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내가 바로 마스코트! 바다코끼리 생태설명회', 대형 수조 ‘딥 블루오션’에서 펼쳐지는 마술공연 '엘리스의 신비한 마법여행' 등 풍성한 프로그램도 준비돼있다.

한편, 골드박스는 매일 다른 상품을 단 하루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와우 멤버십 회원 전용 할인코너다. 올해 9월부터 여행 상품을 새롭게 포함해서 선보이며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10월부터는 여행상품을 주 5회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골드박스는 매일 아침 7시에 전 카테고리에 걸친 다양한 품목들이 업데이트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