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쿠팡은 최근 원유값 상승 등으로 인한 아이들의 먹거리 구매 부담을 줄이기 위해 어린이 식품을 추가로 장바구니에 담을 때마다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쿠팡이 마련한 이번 할인은 분유∙이유식∙간식 등 어린이 식품 브랜드가 함께하는 첫 행사다.
매일유업∙베베쿡∙아이배냇∙베베당∙네추럴누바∙남양유업 등 6개 브랜드의 800여개 제품이 참여하며,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이 중 매일유업 제품은 최대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 상시할인이나 와우회원 할인 쿠폰까지 더하면 최대 할인율은 더 커진다. 이 행사는 모바일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맘마밀 안심 이유식밥상 레토르트 이유식 ▲베베쿡 처음 먹는 배도라지 ▲아이배냇 순창 한식 된장 등이 있다.
행사의 핵심은 분유부터 이유식, 어린이 간식·음료까지 대용량 세트 상품을 사면 수십~수백종에 이르는 일반 어린이 식품 제품을 2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앱솔루트 분유 800g(3개) 상품을 사면 전복 이유식이나 유기농 어린이 음료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어린이 음료 세트를 구매하면 어린이 간식이나 영유아 식품을 할인받을 수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