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차원귀환’ 진행

김진수 기자 2023-11-15 16:06:08
엔씨소프트‘블레이드 & 소울’이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차원귀환’을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차원귀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소울 아레나는 지정된 보스를 공략하고 순위에 따른 보상을 획득하는 랭킹 이벤트다. 이용자는 12월 13일까지 게임 내 중부 상업지구와 주법사에 있는 시공석을 조작하여 ‘소양산’, ‘아가’ 등 두 가지 보스를 만날 수 있다.

이용자는 4성 소양산을 공략해 공격력, 방어력 등을 올려주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아가를 처치해 랭킹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 높은 난이도로 공략 시, 더 높은 순위에 등록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투혼의 증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순위에 따라 ‘투지의 증표’도 얻을 수 있다. 투혼의 증표는 신규 의상 ‘도전자’, 투지의 증표는 ‘사황’ 별호 획득에 필요한 내단으로 교환 가능하다. 직업별로 1위부터 10위에 등재된 이용자는 특별 별호 획득도 가능하다.

블소는 12월 13일까지 ▲‘파워 업! 겨울맞이 PC방 이벤트’ ▲’빛나는 수호석 성장 패스’ 이벤트 ▲’희생의 무덤’ 리뉴얼 업데이트 ▲’옷장 바로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워 업! 겨울맞이 PC방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PC방 이용시간에 따라 ‘겨울맞이 PC방 주화’를 받는다. 획득한 ‘겨울맞이 PC방 주화’는 비룡공상을 통해 ‘고귀한 만물상 원석 교환권’, ‘홍문 칠성 선택 보석함’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빛나는 수호석 성장 패스는 게임 내 소울패스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수호수’, ‘수호수 결정’ 등의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획득한 수호수를 사용해 수호석 전수에 필요한 정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변환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구간의 수호석 강화 확률을 기존보다 높게 적용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