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블랙프라이데이’ 앵콜 기획전

김진수 기자 2023-11-27 14:50:08
쿠팡이 글로벌 쇼핑 할인 행사인 ‘블프’의 앵콜 기획전을 열어 한 해 마지막을 장식한다.

쿠팡은 ‘마지막 블프 앵콜전’을 맞아 오늘부터 단 3일 간 로켓직구 상품을 최대 70%대 할인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 혜택을 아쉽게 놓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고객은 800여개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대 할인가에 만날 수 있으며 구매금액별 최대 3만원 할인 쿠폰까지 중복 적용된다.

이번 행사의 핵심은 연말 결산 할인 행사인 만큼 한해 인기있던 제품들을 다시 한 번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올해 쿠팡 고객들이 즐겨 찾은 대표적인 직구 제품은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제니베이커리 버터쿠키 ▲재로우 유산균 ▲바이오더마 화장품 ▲오쏘몰 비타민 등이다.

연말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의 어드벤트캘린더(크리스마스 4주 전에 발매되는 달력)도 준비됐다. 해리포터 브랜드는 영화 속에 등장하는 소품이나 심볼이 있는 액세서리로 구성했으며, 몰튼브라운은 향수∙샤워젤∙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포함했다. 이 캘린더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매일 번호대로 열 수 있게 작은 소품 등으로 구성된 선물 꾸러미로 독일에서 유래했다.

와우회원은 로켓직구를 통해 쉽고 빠르게 주문∙결제∙반품∙교환할 수 있으며 구매 가격에 상관없이 전 상품의 배송비가 무료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