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쿠팡 로켓프레시에 금미옥, 볼비, 정미경 키친 등 인기 식품 브랜드가 연이어 입점하고 있다. 소비침체와 경기 부진 등 여러 대외적인 악재 속에서도 로켓프레시의 탄탄한 물류망과 약 2000만 명에 달하는 쿠팡의 활성고객이 중소 식품 브랜드에 힘이 되고 있다는 평가다.
1일 쿠팡에 따르면 분식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금미옥이 로켓프레시에 새롭게 입점했다. 쿠팡 와우회원은 ‘금미옥 닭볶이’와 ‘금미옥 쌀떡볶이’를 로켓프레시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론칭을 기념해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구매 금액대별 최대 35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금미옥 외에 볼비, 정미경키친 등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인정받은 식품 브랜드가 올 상반기부터 꾸준히 로켓프레시에 신규 입점했다.
그중 볼비는 식물성 대체식품 제조기업 라이브어트에서 만든 그릭요거트 및 그래놀라 브랜드로 지난 4월 로켓프레시에 입점했다. ‘볼비그릭 클래식’, ‘볼비 그릭요거트’ 등 국내 시장에 아직 생소한 식물성 요거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 로켓프레시에 입점한 정미경키친도 반찬세트부터 비빔밥 세트, 나물 모둠, 한상차림, 국물류 등 다양한 상품을 로켓프레시에서 선보이며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정미경키친은 입점 이후 제품군을 확대하는 등 로켓프레시와 동반성장하고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