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편의점 이마트24가 겨울철 대표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 샌드위치를 판매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5일 이마트24에 따르면 딸기크림샌드가 출시된 이달 7일부터 13일까지 샌드위치 카테고리 내에서 ‘딸기크림샌드’가 1위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편의점의 딸기 샌드위치는 겨울 시즌 대표 과일인 딸기의 당도가 높아지는 12월 중순 출시 돼 기온 증가로 딸기가 물러지기 전에 3월까지 생산되는 시즌 샌드위치로, 매년 1/4분기 샌드위치 상품군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꾸준히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딸기크림샌드’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인 탕종빵(뜨거운 물로 반죽하는 공법)과 당도 높은 국내산 설향딸기를 사용했다. 샌드위치 빵 사이에서 가장 적당한 사이즈인 16g의 딸기가 들어가고 당도도 11brix 이상의 것만 선별됐다. 이번 딸기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일까지,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달콤한 초코크림을 넣어 차별화 한 ‘딸기초코크림샌드’를 1월중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각 시즌에 맞는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형 샌드위치 상품을 추가로 선보여, 매년 매출이 증가하는 편의점 디저트 상품군의 구색을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