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젤라또 2종 출시

김진수 기자 2024-01-16 11:53:09
SPC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철없는 젤라또(겨울에도 즐기는 계절 없는 젤라또)’ 콘셉트의 신제품 2종 출시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젤라또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과 달콤한 매력의 이탈리아 전통 아이스크림으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각광받는 디저트 메뉴다. 파스쿠찌가 이번에 새로 선보인 신제품 2종은 ▲새콤달콤 딸기에 유자로 향긋함을 더한 ‘딸기 젤라또’, ▲달콤한 바나나와 브라우니 토핑이 콕콕 박힌 ‘브라우니 바나나 젤라또’다.

파스쿠찌는 ‘철없는 젤라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31일까지 ‘젤라또 1+1 쿠폰’, ‘젤라또 활용 디저트와 음료 세트 최대 24%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스쿠찌는 아이스크림이 더운 여름에만 먹는다는 인식에서 벗어나, 소비자 취향에 맞춘 다양한 플레이버를 출시하며 ‘젤라또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어메이징 젤라또’ 라인은 파스쿠찌 시그니처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피스타치오’, ‘믹스베리’, ‘카카오 골드’ 등 11종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지 맛을 그대로 구현해내기 위해 이탈리아 원료와 기술을 활용하여, 진한 풍미와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어메이징 젤라또는 지난해 4월 말 출시 후 현재까지 누적 약 70만개 이상 판매,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40% 이상 상승했으며, 특히 겨울 시즌 판매량도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이상 증가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사계절 내내 사랑 받는 디저트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 젤라또는 이탈리아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으로, 계속해서 다양한 플레이버와 새로운 스타일의 젤라또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계절을 뛰어넘는 부드럽고 풍부한 젤라또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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