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SPC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커피앳웍스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은 중앙대학교 광명병원 1층에 196㎡, 65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우드와 크림색 바탕으로 커피앳웍스의 분위기를 살려 따뜻하고 안락한 분위기로 매장을 연출했다.
커피앳웍스는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뉴인 ‘오늘의 커피(4000원)’를 선보인다. ‘오늘의 커피’는 총 5가지(싱글오리진 4종, 블렌드 1종)의 원두 중 1종을 활용해 추출하는 브루잉 커피로, 고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힌다는 계획이다.
한편, 커피앳웍스는 매장 개점을 기념해 중앙대학교 광명병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일러스트 작가 유니키스트(Uniquist)와 협업한 에코백 증정, 19일부터 25일까지 매장에서 ‘콜드브루 바닐라빈 크림라떼’ 픽업 주문 시 무료 사이즈 업,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선착순 100명에게 콜드브루 바닐라빈 크림라떼 쿠폰 제공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앳웍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피앳웍스는 2014년 SPC그룹이 론칭한 커피 전문 브랜드로, 현재 종로·이촌·여의도·을지로 등 서울 지역 4개점과 인천국제공항 내 4개점 총 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