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SPC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Berry Lovely Moments(딸기의 사랑스러운 순간)'를 콘셉트로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음료 3종은 ▲젤라또로 만든 슈크림 쉐이크에 상큼한 딸기가 부드럽게 어우러진 ‘슈크림 딸기 쉐이크’, ▲바닐라빈이 들어가 더욱 고급스러워진 딸기 라떼 위에 딸기 젤라또가 플로팅 된 ‘젤라또 딸기 라떼’, ▲상큼한 라즈베리와 티트라 프루티 콜드브루 로즈티가 블렌딩된 저당으로 즐기는 빅 아이스티 음료 ‘프루티 빅 리프레셔’다.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한 ▲눈을 사로잡는 하트 모양에 크림치즈와 레드시트로 사랑스러운 맛을 더한 케이크 ‘스트로베리 스윗 하트’도 이번 달 31일 출시할 예정이다.
시즌 대표 제품 ‘슈크림 딸기 쉐이크’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슈크림과 딸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으로, 이번 겨울 출시한 파스쿠찌 ‘딸기 쉐이크 시리즈’의 신규 음료다. 앞서 지난 12월에도 딸기 쉐이크 2종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이날부터 2월 29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에서 딸기 신제품 음료 구매 시, 1천원 혜택 혹은 3+1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2월 1일 오후 8시 해피콘 구매 시 최대 24%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라이브 방송 ‘해피 라이브’를 진행한다. 2월 15일부터 29일까지는 KT 통신사 멤버십을 고객 대상으로 2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KT 달달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 및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스쿠찌는 딸기 시즌마다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도 앞서 출시한 딸기 시즌 제품 판매량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40%가량 상승하는 등 뜨거운 소비자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