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프리미엄 육아용품 페스티벌 ‘베이비쇼’ 개최

김진수 기자 2024-02-22 13:50:39
쿠팡이 유모차, 카시트 등 육아용품을 직접 경험 후 구매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쿠팡 베이비쇼’를 연다.

쿠팡은 서울 청담동 ‘이안베이비’ 쇼룸에서 22일부터 24일까지 단 3일 간 뉴나/리안/조이/퍼기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제품 100여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은 뉴나 넥스트 시스템 카시트 세트, 리안 그램플러스 휴대용 유모차, 조이 아이스핀 아이사이즈 카시트, 퍼기 냥냥 흡착식판 등이다.

행사장 방문을 위한 입장권(인당 100원)은 쿠팡에서 사전 구매 해야한다. 방문 고객이 현장에서 쿠팡 앱으로 연결되는 상품 QR 코드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5만원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다양한 인기 육아용품이 사은품으로 마련됐다. 방문 고객에게는 뉴나 리유저블백이, 구매 고객에게는 퍼기 이유식 큐브나 유모차 선풍기 중 1개가 과즙망과 함께 증정된다. SNS에 구매를 인증하는 고객은 비비러브 딸랑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모두 선착순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쿠팡은 지난 12월에도 ‘베이비쇼’를 진행, 고객이 유명 브랜드 유모차, 카시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인기 유아 식기 브랜드 ‘퍼기’도 처음 선보이며 경험의 폭을 넓혔다.

와우회원은 이번 행사에서 ‘뉴나 넥스트 시스템 카시트’‘조이 아이스핀 카시트’를 구매 시 '로켓설치 베이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로켓설치 베이비는 조립과 설치가 까다로운 육아용품을 전문기사가 직접 배송 후 설치까지 원스톱으로 도와주는 쿠팡만의 서비스다. 조립, 설치를 위한 별도의 고객 부담금은 없다.

더 자세한 내용은 쿠팡 앱에서 ‘베이비쇼’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