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라그릴리아, 봄 시즌 한정 신메뉴 출시

김진수 기자 2024-02-25 10:55:41
SPC그룹 라그릴리아가 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BLOOMING SPRING (설레는 봄기운 가득한 라그릴리아)’를 주제로 딸기, 유채 등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는 ▲신선한 제철 채소에 달콤한 생딸기와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를 듬뿍 올린 ‘스트로베리 리코타 샐러드’ ▲부드러운 과카몰리와 바삭한 치킨텐더, 달콤한 허니 머스타드 드레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남녀노소 함께 즐기기 좋은 ‘과카몰리 치킨 샐러드’ ▲불향을 더한 고소한 우삼겹을 듬뿍 올리고, 향긋한 바질페스토 크림소스에 청양고추의 매콤함을 더한 ‘우삼겹 청양 크림 파스타’ ▲신선한 새우와 관자, 고소하고 짭짤한 보타르가(어란)가 어우러져 해산물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새우 관자 보타르가’ 등이다.

이 밖에 봄 신메뉴와 함께 곁들이면 좋은 페어링 음료로 제철 딸기를 활용한 청량감 가득한 ▲‘스트로베리 레몬 에이드’, ▲‘스트로베리 리치 에이드’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 4종과 음료 2종은 일무 매장을 제외하고 라그릴리아 9개 점포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봄 신메뉴를 포함해 6만원 이상 메뉴 주문 시 ‘1만원 할인’ 또는 ‘스트로베리 레몬 에이드 2잔 제공’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해당 쿠폰을 다운받은 뒤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봄 메뉴 판매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뉴 인증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제품 시식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라그릴리아 모바일 상품권(5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