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바이스, 서울대 한국인적자원연구센터와 '솔루션 개발' 업무협약

김진수 기자 2024-02-29 10:00:27
지난 27일 서울대에서 오디바이스 이병희 대표(오른쪽)와 서울대학교 한국인적자원연구센터 오현석 센터장이 업무 협약식에 참여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오디바이스


오디바이스가 서울대 한국인적자원연구센터와 업무 협약을 맺고 진로·교육 분야 솔루션 개발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인적자원연구센터는 교수 학습법, 교육 멘토링, 교육 정책 등 교육 전분야에 걸쳐 연구를 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교육 전문 연구 기관이다.
 
오디바이스와 한국인적자원연구센터는 업무 협약을 맺고, 진로 및 교육 분야 프로그램 연구와 함께 오디바이스 멘토 교육 고도화를 진행한다. 대학생 멘토를 대상으로 상담 기초, 학습 지도 방식 등 분기별 역량 강화 교육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병희 오디바이스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더욱 차별화된 진로 및 교육 분야 솔루션 개발을 위한 연구가 속도를 낼 것”이라며 “오디바이스는 진로·진학 분야에서 학생, 학부모, 학교 모두 만족하는 최고의 테크 기반 솔루션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석 한국인적자원연구센터장은 “오디바이스의 기술과 한국인적자원연구센터의 축적된 교육 노하우가 만나 학생들의 성장과 잠재력 발현을 돕는 진로 및 교육 분야 솔루션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디바이스는 내가 궁금한 대학생 선배에게 쉽고 간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는 1:1 진로·진학 멘토링 플랫폼으로, 지난해 말 보건복지부의 사회 서비스 분야 투자 펀드 기업에 선정됐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