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

김진수 기자 2024-04-01 10:28:59
매일유업은 오트(귀리) 식품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매일 아침 바쁘게 살아가는 한국인들을 위해 건강한 하루의 시작을 제안하는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시성비’, ‘분초사회’ 등 시간의 가성비를 따지고 분초 단위로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로 아침식사 결식률이 31.1%(질병관리청 국민건강영양조사, 2022년)에 달할 정도로 아침밥을 포기한 이들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최적의 대안식으로 ‘어메이징 오트’를 추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오트 음료는 풍부한 식이섬유와 단백질 등의 영양소가 있고, 식물성 음료로 우유가 불편해 락토프리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또한 공복감을 줄여주어 아침 식사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과 학생들이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를 알리는 캠페인 광고 영상들을 공개했다. 총 세 편으로 아침을 거르고 출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빈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특히 2030세대의 생활상을 음악으로 그려내는 뮤지션 ‘장기하’가 나레이션을 맡아 더욱 이목을 끈다.

4월 한달 간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편의점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1+1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를 통해 ‘어메이징 모닝 세트’와 매주 월요일에만 공개하는 초특가 타임딜 행사를 실시한다. ’어메이징 모닝 세트’는 어메이징 오트 5종(오리지널 2개, 언스위트 2개, 커피1개, 초콜릿 1개, 그래놀라 2포)을 7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타임딜은 월요일 아침 8시에만 실시하는 행사다.

어메이징 오트는 핀란드의 고품질 귀리를 원물 상태로 수입해 국내에서 가공해 오트 껍질의 영양성분까지 그대로 담은 100% 식물성 제품이다. 매일유업이 특허 받은 독자적인 공법으로 생산해 식감은 부드러우면서 당 함량은 낮추고,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은 풍부하게 채웠다. 또한 국내 오트 음료 제품들 중 오트 함량을 12.6%로 가장 높여 차별화했다.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언스위트(190mL)’는 오트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언스위트는 설탕을 넣지 않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베타글루칸이 700mg, 칼슘이 220mg 들어갔으며, 빈 속에 마셔도 부담이 없다. 매일 아침을 커피로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는 ‘어메이징 오트 커피(330mL)’를 추천하다.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의 콜드브루 원액과 오트를 섞어 조화로운 풍미의 오트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더불어 벨기에 생 초콜릿이 들어가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330mL)’과 최적의 오트라테를 구현할 수 있어 바리스타들이 추천하는 대용량의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950mL)’, 계란 1/2 분량의 식물성 단백질 3.3g과 베타글루칸 800mg를 한 포(30g)에 담은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도 있다.

이번 ‘어메이징 모닝, 어메이징 오트’ 캠페인과 어메이징 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매일유업 유튜브 채널과 어메이징 오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