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코닥 신제품 즉석카메라·프린터 출시 기념 단독 세일

김진수 기자 2024-04-02 09:21:00
쿠팡은 코닥포토프린터사의 신제품 ‘코닥 메모샷 ERA 토이 카메라’ 및 ‘코닥 라벨프린터 ERA’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단독으로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신제품을 10% 할인하고, 구매인증 리뷰 이벤트 참여 시 라벨 1롤을 추가 제공한다.

메모샷 ERA는 즉석 카메라와 메모 프린터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코닥 최초의 투인원(2-in-1) 제품이다. 가벼운 무게(210g)와 넓은 디스플레이가 장점으로 색상은 화이트/옐로우 두 가지다. 또 다른 신제품인 라벨프린터 ERA는 4가지 컬러 용지를 선택 가능하며 ▲손쉬운 커팅 ▲원터치 용지 교체 ▲LED버튼을 통한 기기 상태 확인 ▲빠른 충전 속도 등이 장점이다. 마찬가지로 화이트/옐로우 두 가지 색상이 준비돼 있다.

앱마켓에서 내려받을 수 있는 ‘코닥 메모샷’ 앱을 통해 연동된 기기와 갤러리를 공유하고 사진과 라벨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구매인증 리뷰 이벤트와 별개로 앞으로 1개월 간 진행하는 ‘포토리뷰 이벤트’를 통해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제품 상세페이지 내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포토리뷰 인증 후 접수한 고객에 한하여 제조사가 고객에게 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쿠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코닥포토프린터 기존 제품들을 단독으로 5% 할인한다.

해당 제품은 쿠팡 앱에서 ‘코닥포토프린터’를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코인과세 폐지하라"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면서 과세 도입 문제가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당초 2022년 1월 도입 예정이었던 가상자산 과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