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에드워드 리’ 매일두유 앰배서더 선정
2024-11-22
SPC는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2024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디자인상 중 하나로 제품ㆍ패키지ㆍ커뮤니케이션ㆍ서비스디자인ㆍ사용자경험ㆍ사용자인터페이스 ㆍ콘셉트ㆍ인테리어ㆍ건축 등 총 9개 부문에서 디자인 차별성과 창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패키지 부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한 티트라의 제품은 ‘프리미엄 블렌딩티 3종(▲와일드 히비스커스 체리 ▲선라이즈 히비스커스 스트로베리와 ▲선셋 루이보스 바나나 브릘레)’으로, 패키지 일러스트는 현재 활발하게 활동 중인 영국인 아티스트 그룹 ‘Good wives and warriors(UK)’과 협업을 통해 완성했다. 거침없는 펜드로잉과 다양한 컬러로 이국적이고 고급스러운 아트웍이 특징으로, 경쾌한 레드 컬러의 틴캔 포장재로 티트라만의 힙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번 수상으로 티트라는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이어 ‘2024 iF 디자인 어워드’ 까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해당 제품은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배스킨라빈스 등 SPC에서 운영 중인 브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티트라는 ‘2019 글로벌 티 챔피언십(Globaltea Championship)’에서 가향 부분 최고상, ‘2021 국제식음료품평회(ITI)’ 에서는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 등 지속적으로 국제대회에서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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